본문 바로가기

더 보기

아마란스 효능 자세히 알아보기

반응형

아마란스 효능 자세히 알아보기



오늘은 신이내린 곡물 아마란스 효능 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아마란스 는 많은 분들이 생소하실 텐데요 최근들어 TV 건강프로그램 및 뉴스에서도 주목하고 있기에 이번 포스팅을 통해서 아마란스 에 대해 보신 분들은 꼭 한 번 드셔보면서 건강을 챙기셨으면 좋겠습니다.



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아마란스 효능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먼저 아마란스 는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해 다이어트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. 그렇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하시는 여성분들 혹은 식단 조절을 하시는 분들이 주로 밥으로 지어서 많이 먹는데요 아마란스 는 물에 불리지 않고 쌀과 함께 섞어서 밥을 지으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.



단순히 아마란스 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좋은 것이 아니라 영양결핍을 예방하고 다양한 영양소가 고루 함유 되어 있어서 영양소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. 또한 칼슘함량이 풍부하여 성장기의 어린이들에게 키성장 도움을 줄 수 있고 뼈건강에도 도움을 주기에 흰 쌀밥 대신 아마란스 밥을 지어주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.



그 다음 아마란스 효능 으로는 체내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것을 억제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주어 성인병을 예방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. 또한 혈액순환기능을 강화시켜 동맥경화, 고혈압 등 각종 혈관질병을 예방하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.



네 번째로는 아마란스 에 폴리페놀, 스쿠알렌 이라는 성분이 풍부한데요 이것은 항산화 작용이 있어 면역력 향상과 더불어 암예방에 효과를 주고 체내 수분을 유지시켜주기 때문에 노화 예방과 더불어 피부미용에 효과만점이라고 합니다.



다 섯번째 아마란스 효능 으로는 호르몬 분비를 촉진시키기 때문에 신진대사 작용을 원활히 하여 체력증진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. 이렇게 다이어트 및 뼈건강에 도움을 주며 혈액순환 기능을 강화시켜 혈관질병을 예방시키는 신이내린 아마란스 효능 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주로 쌀과 섞어 밥으로 지어 드시거나 끓여서 차로 마시는 것 또한 체내 흡수를 높여 준다고 합니다.



그럼 마지막으로 아마란스 효능 및 먹는 방법을 영상으로 정리하며 이번 포스팅 주제인 아마란스 효능 에 대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. 건강한 지식이 넘치는 정보의 수영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 

 


반응형